닫기

[여행 브리핑]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야외존 개장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10010005461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3. 05. 10. 17:09

사본 -[보도사진]오션월드_더블 스핀
오션월드 '더블 스핀'/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야외존 개장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야외존을 개장했다. 야외존 어트랙션 주에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더블 스핀' '더블 토네이도'를 우선 운영한다. '서핑 마운트'를 비롯해 '슈퍼S라이드' '카이로 레이싱' '몬스터 블라스터' 등 오션월드를 대표 어트랙션 오는 6월 3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소노인터내셔널은 D멤버스(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26일까지 오션월드 세트권을 판매한다. 구명조끼 대여가 포함된 입장권 3장 세트권 10만5000원, 4장 세트권 14만원이다. 이용기간은 7월 14일까지.

사본 -[파크로쉬]메인 이미지_아유르베다 익스피리언스
파크로쉬 제공
◇ 파크로쉬, 웰니스의 정수 '아유르베다' 도입

강원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개관 5주년을 맞아 아유르베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유르베다는 현존 최고(最古) 기록으로 알려진 베다(Veda)에서 파생된 의학으로 인도에서 5000년 이상 의료 영역 및 일상의 지혜로 활용됐다. 대자연과 어우러지는 인간의 균형을 기반으로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실천하며 신체와 정신의 건강을 추구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파크키친 조식 뷔페는 아유르베다 메뉴 섹션을 마련하고 아유르베다식 음식과 음료를 선보인다. 로쉬카페는 아유르베다 닥터의 레시피로 만든 체질별 웰니스 주스와 카나페를 선보인다. 또 파크로쉬의 시그니처 웰니스 프로그램인 숙암 명상과 카밍 요가 프로그램에도 아유르베다 레메디 프로그램이 더해진다. 스파는 아유르베다 체질별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아유르베다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곤지암
느티나무 BBQ/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느티나무 BBQ' 오픈
경기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12일부터 스키장 슬로프 야외 잔디광장에 '잔디 그늘집' 야외존, 실내 테라스 존으로 구성한 '느티나무 BBQ'를 오픈한다. 파고라, 좌석, 야외 BBQ에 필요한 그릴과 숯 등은 리조트 측이 제공하고 음식과 식기류는 이용자가 챙겨와 BBQ를 즐기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음식을 챙겨오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본삼겹 세트메뉴도 준비돼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현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월요일 휴장). 곤지암리조트 앱을 통해 예약부터 결제까지 가능하다.

하나투어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와이낫크루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

하나투어가 LG유플러스와 국내 여행지 추천 프로젝트 '요즘 여행의 답, 와이낫크루(시즌2)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12일 '광주' 편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LG 유플러스 및 SBS 유튜브에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와이낫크루' 시즌2에서 소개한 광주, 경남 진주, 대전, 제주 등 4개의 지역 여행 코스와 연계한 이색 버스 패키지 상품 등을 하나투어 닷컴과 하나투어 앱에서 판매한다. 특히 야경 맛집 '진주'에서 동남아와 유럽 등지에서 '청춘여행'의 상징으로 불리는 슬립 버스(SLEEP BUS)를 경험할 수 있는 하나투어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슬립 버스는 하나투어 단독 패키지 상품으로 소규모 MT, 가족모임, 또래모임 등 팀 컬러에 맞춰 자유롭게 일정 변경이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