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원제약, 신제품 ‘콜대원나이트시럽’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12010006642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8. 12. 17:10

짜 먹는 감기약…4개 제품 라인업 구축
콜대원나이트 제품 사진
/대원제약
대원제약은 '짜 먹는 감기약'으로 알려진 종합감기약 브랜드 '콜대원'의 신제품 '콜대원나이트시럽'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콜대원나이트시럽(콜대원나이트)은 아세트아미노펜, 슈도에페드린염산염, 덱스트로메토르판브롬화수소산염수화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수면을 방해하는 감기의 주요 증상인 기침·코막힘·통증 등을 완화한다.

또 진정 작용이 있는 1세대 항히스타민제인 독시라민숙신산염을 함유하고 있고 수면을 방해하는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잠들기 전에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짜 먹는 스틱형 파우치 제품이기 때문에 물 없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콜대원나이트의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대원제약 대표 감기약 브랜드 콜대원은 콜대원나이트 출시로 4개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 종합감기·기침감기·코감기 등 증상에 따른 케어는 물론이고 낮과 밤 온종일 대응할 수 있는 제품군을 모두 갖추게 됐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기침, 코막힘 등의 감기 증상과 감기약 특유의 성분으로 인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준비했다"며 "카페인 없는 콜대원나이트와 함께 편안한 밤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콜대원나이트는 일반의약품으로 별도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만 15세 미만 어린이 및 청소년은 복용할 수 없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