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빅파워 플라스타’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7010002979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10. 07. 11:51

'이부프로펜' 성분 첩부제, 하루 한 장으로 근육통 완화
안티푸라민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이부프로펜 플라스타제 제품 '안티푸라민 빅파워 플라스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주성분 이부프로펜은 진통·소염에 효과적이고 안정성이 높은 대표적인 진통제 성분이다. 따라서 강력한 냉찜질 효과를 가진 성분인 멘톨이 포함돼 있어 피부 부착 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통증을 완화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형 사이즈로 허리, 어깨, 등, 허벅지 등 넓은 부위에 부착이 가능하고 굴곡진 부위도 부착할 수 있다. 좌우로 늘려 부착하면 팔꿈치나 무릎과 같이 움직임이 많은 관절부위도 잘 떨어지지 않는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효과는 24시간 지속된다.

이부프로펜 플라스타는 더블레이어 공법으로 2개의 층으로 구성돼 피부손상을 덜어주며 약물은 침투하게 한다. 24시간 부착 이후 제거시에도 수분을 잡아주어 피부에 자극을 적게 준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안티푸라민 첩부제는 다양한 성분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혀왔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안티푸라민 브랜드를 견고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