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간 19주년 축사]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세계 곳곳서 종합미디어 자리매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6010003030

글자크기

닫기

정채현 기자

승인 : 2024. 11. 11. 07:06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중도실용주의 노선을 표방하는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시아투데이>는 정도언론·인간존중·인류평화를 사시로 내걸고 출범한 후 오늘에 이르는 동안 대한민국 안팎의 주요 사건들을 객관적 안목으로 치우침 없이 보도해왔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민 일상에 영향을 끼치는 모든 사안들을 물러섬 없는 자세로 취재해왔습니다. 2005년 인터넷매체로 출발한 이후 2년 뒤에는 종합일간지를 발행하기 시작했고, 모바일 언론매체로서의 역량을 선도적으로 키워나갔으며, <아투TV>를 출범시키는 등 디지털미디어 시대의 환경변화에도 훌륭히 안착했습니다. 아울러 2012년부터는 <월간 비즈니스인사이드>와 <아투오토>를 창간했고, 인터넷 영문판과 중국어판의 운영도 시작하면서 주요국에 특파원을 파견하는 등 종합 미디어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19년간 축적돼온 역량과 영향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아시아투데이>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각 지역과 세계 곳곳을 누비며 독자들과 소통하게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채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