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간 19주년 축사]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亞 오피니언 리더로 세계 언론 선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6010003050

글자크기

닫기

정채현 기자

승인 : 2024. 11. 11. 07:08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박찬대입니다. <아시아투데이>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9년 동안 <아시아투데이>의 빛나는 성장을 위해 힘써주신 우종순 <아시아투데이> 대표이사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존경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엇보다 정론직필 정신으로 정확한 보도와 깊이 있는 분석을 국민께 전달하기 위해 종횡무진 현장을 누빈 <아시아투데이> 기자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언론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아시아투데이>는 온라인 신문을 시작으로 방송, 모바일, 출판 등 다양한 소스와 채널을 구축하여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며 끊임없이 명실상부 전국 12대의 종합일간지로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아시아적 가치와 아시아 공동체'라는 미래비전을 제시하며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의 오피니언 리더로서 세계 선도 언론으로의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19년 동안 계속된 멈추지 않는 도전과 혁신이 <아시아투데이>가 독보적인 위치에서 독자와 우리 사회에 기여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정채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