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발 앞선 패션업계, 25SS 컬렉션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8010008975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4. 11. 18. 15:54

토리버치, 앰배서더 '우기' 선정해 소통 확대 나서
이자벨마랑, 21일 25SS 론칭 프리뷰 행사 진행
토리버치 브랜드 앰배서더 '우기'
토리버치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된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삼성물산 패션
패션업계가 다가오는 2025년을 맞아 한발 빠르게 SS(봄·여름)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연예인을 앞세운 '스타 마케팅'을 전개하거나,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인지도 제고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1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토리버치는 핸드백과 슈즈 아이템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를 선정했다.

토리버치는 우기와 함께 '2025년 SS(봄·여름) 시즌 컬렉션' 홍보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우기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한 '2024년 홀리데이 캠페인 콘텐츠'는 공식 소셜 미디어뿐 아니라 전세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LF
이자벨마랑이 선보인 25SS 컬렉션./LF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25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자벨마랑은 지난 9월 파리패션위크 런웨이를 통해 지난 시즌보다 강렬해진 보헤미안 룩을 제시했다. 오렌지·버건디 컬러 등 레드 계열을 활용한 컬러 대비, 화려한 프린트와 공예 디테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컬렉션은 '아마존'에서 영감을 받은 열대 지방 대자연을 연상케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21일에는 VIP 고객 대상 25SS 론칭 프리뷰 행사를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들어선 12년만의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남녀 복합 매장 확대·SNS(사회관계망서비스) 콘텐츠 확대 등에도 나서고 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