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 | |
한국의 장인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 대표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Heriter)가 올 한해를 마무리할 마지막 브랜드 위크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헤리터는 단 1년에 2번만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며, 매번 높은 할인율과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특히 최대 69%의 파격 할인과 함께 헤리터의 대표 상품인 글라스 제품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헤리터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올해 국내 주요 백화점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이번 브랜드 위크 역시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관계자는 “1년에 단 두 번뿐인 브랜드 위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헤리터의 프리미엄 키친웨어를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장안나 기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