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남원추어 미꾸야, ‘남원추어 납작만두’ 카카오메이커스서 첫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7001044549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27. 13:00

남원추어 미꾸야 신제품 ‘남원추어 납작만두’./ 남원추어 미꾸야
남원추어 미꾸야가 신제품 ‘남원추어 납작만두’를 출시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남원추어 미꾸야는 ‘남원추어 납작만두’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 공개하고 내달 9일까지 판매한다. 카카오메이커스는 MD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후 선별해 소개하며, 판매 수익금은 사회와 환경을 위한 임팩트 기금 ‘에코씨드’로 적립하는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다. 

미꾸야는 대중들이 겨울철 간편식으로 즐겨 찾는 ‘만두’에 추어의 맛과 영양을 담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남원추어 납작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했으며, 남원추어 페이스트와 고추, 후추가 조화를 이뤄 깊은 감칠맛을 낸다. 얇고 바삭한 만두피와 두부, 대파, 절임 배추 등 맛깔나는 재료들로 가득 찬 만두소의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다. 

남원추어 미꾸야는 남원시의 청정자연에서 자란 추어를 활용해 △남원추어 육개장 △남원추어 납작만두 △남원추어 한우곱창전골 △남원추어 한판불고기 △미꾸야 꾸이랑(오리지널·매콤한 맛) 등 다채로운 간편식과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남원추어 미꾸야 관계자는 “하반기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춰 깊고 얼큰한 육개장을 출시한 데 이어 건강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만두까지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전통적인 보양식 추어탕으로 대표되는 추어 음식이 더욱 널리 사랑받을 수 있도록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추어 간편식들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