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뷔·박효신 뮤직비디오 공개” 신세계스퀘어, K-컬처 명소 등극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7010013837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11. 27. 11:32

29일 BTS 뷔·박효신 신곡 뮤비 공개
오픈 열흘 만에 20만명 이상 찾아와
1. _뷔 뮤비1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송출되고 있는 BTS 뷔와 박효신의 디지털 싱글 '윈터 어헤드'의 뮤직비디오./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신세계스퀘어'가 K-콘텐츠를 앞세워 글로벌 명소 도약에 도전장을 던진다.

27일 신세계는 오는 29일 오후 2시 빅히트 뮤직과 함께 방탄소년단 뷔와 명품 보컬 박효신의 디지털 싱글 '윈터 어헤드' 뮤직비디오를 신세계스퀘어에 동시 공개한다.

신세계와 빅히트 뮤직은 새로운 K-컬처 성지를 기념하고 글로벌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뷔와 박효신의 듀엣곡 뮤직비디오를 신세계스퀘어와 하이브 레이블즈 채널 동시 공개 협업을 결정했다.

앞서 지난 1일 농구장 3개 크기인 1292㎡의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로 재단장한 신세계스퀘어는 오픈 열흘 만에 20만명이 넘는 국내외 고객이 방문했다.
신세계는 방탄소년단 뷔의 신곡을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신세계스퀘어에 동시 공개, 명동을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지난 25일에는 신세계스퀘어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뷔와 박효신의 듀엣곡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가 동시 공개됐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SNS(사회관계망) 채널에 게재된 티저 관련 게시물은 공개 하루만에 조회 수 1000만명을 돌파했으며 영상이 공개된 25일 당일 신세계스퀘어 방문객은 전년보다 15.5%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신세계는 이날 두 번째 티저 동시 오픈과 함께 곡 발매일인 29일 오후 2시엔 뷔가 출연한 '윈터 어헤드'의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명동에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가 '21세기 팝 아이콘' 뷔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K-컬처의 새로운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K-콘텐츠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명소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