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카오프렌즈, 베어브릭과 또 만났다…라이언·춘식이 굿즈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5010002856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12. 05. 10:05

카카오프렌즈 베어브릭 1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와 베어브릭이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카카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와 베어브릭이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와 베어브릭은 지난 2021년 황금 라이언 베어브릭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 두 번째로 만나게 됐다. 황금 라이언 베어브릭은 출시 당일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베어브릭은 라이언과 춘식이 2가지 캐릭터로 원본 크기(7cm) 뿐만 아니라 원본 크기 대비 4배, 10배 확대한 총 3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라이언의 튤립배와 춘식이의 앙증맞은 얼굴을 그대로 살린 개성 넘치는 베어브릭으로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강남,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킨키로봇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원본 크기의 라이언과 춘식이 베어브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친근함과 사랑스러움이 베어브릭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만나 많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