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쿠팡, 뷰티 신상공개된 ‘선런칭’ 코너 신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8010010680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2. 18. 18:09

아임미미·비플레인 등 10개 인기 브랜드 참여
2025년 주목해야 할 성분 담아 출시한 제품 소개
쿠팡
쿠팡이 신제품을 최초로 선보이는 '선런칭' 코너를 마련했다/쿠팡
쿠팡은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런칭' 코너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10개 브랜드의 1300여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은 지난해 10월부터 입점 90일(최근 3개월) 이내 최신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 테마관 '신상공개관'을 뷰티 카테고리에서 운영해 왔다.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별 신제품을 모아 고객이 핵심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했다.

이번에는 특별히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하는 선런칭 코너를 신설했다. 해당 코너에는 '2025년에 주목해야 할 성분을 담아 새로 출시한 제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슬로우 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비타민·콜라겐·글루타치온·EGF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춘 기능성 제품들을 다수 구성했으며, 레몬·율무 등 자연 원료를 활용한 제품들도 고객이 쿠팡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게 쿠팡의 설명이다.

이번 할인전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10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와우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선런칭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더욱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