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일·가정 양립 중시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9000945249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2. 19. 09:50

- 임직원 자녀 출생 및 양육 지원, 탄력적 근무제 등 가족친화적 문화에 좋은 평가 획득
작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총회 행사 중인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임직원들./
라이프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 넥스큐브코퍼레이션(대표 고승재)이 '가족친화 인증기업'에 선정됐다. 

'가족친화 인증제도'는 '가족친화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해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은 이번 인증 과정에서 자녀 출생 및 양육 지원, 탄력적 근무 제도, 근로자 및 부양가족 지원제도, 가족친화경영에 대한 직원 만족도 등 가족 친화적인 직장 문화와 관련된 심사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은 현재 △출퇴근 시간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시차출근제 △임직원 자녀의 교육 지원 △자녀 출생/입학 선물 증정 △육아기 임직원 단축 근무 시행 △장기근속자를 위한 장기 휴가 제공 등 다양한 가족 친화적 복지를 지원한다. 또한, 전국 200여 지점에서 운영 중인 교육 브랜드 '에듀플렉스'를 통해 교육 전문가를 양성하며 창업 및 취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고승재 넥스큐브코퍼레이션 대표는 "일과 가정 생활의 조화로운 균형이 직원들의 업무 효율과 만족도를 향상시킨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일·가정 양립 문화를 통해 오래도록 일하고 싶은 기업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