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석 교수 “AI 시대, 놀이‧감성이 마케팅의 핵심 자원”…‘AI시대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출간
AI 시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변화에 발맞춘 마케팅 해법을 제시하는 책이 출간됐다. 청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김찬석·이현선 교수가 공동 저술한 『AI시대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북스)은 빠르게 변화하는 콘텐츠 환경 속에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전략의 핵심을 짚어내고 있다.이 책은 게임, 공연예술, 팝업스토어, 영화, 푸드, 스포츠, 뷰티·패션, OTT, 출판, K-POP 등 10가지 주요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중심으로 각 산업별 마케팅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