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노션, 해운대 스파&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 캠페인 공개…한혜진 출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05010002339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07. 05. 09:27

'바다 위 오아시스' 슬로건…프리미엄 공간 포지셔닝
[사진] 클럽디 오아시스 론칭 캠페인 스틸컷
클럽디 오아시스 신규 캠페인의 한 장면 / 제공=이노션
현대차그룹의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은 해운대 최초의 프리미엄 스파&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의 신규 론칭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워터파크가 쌓아온 전형적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프리미엄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포지셔닝한 것이 특징이다. '바다 위 오아시스'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특별한 경험을 찾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캠페인 영상에서 한혜진이 톱모델다운 독보적인 모습과 특유의 분위기를 보여줌으로써 클럽디 오아시스가 '프리미엄 워터클럽'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수 있도록 했다. 클럽디 오아시스 캠페인은 5일 공개한 '프리론칭 편'에 이어 오는 12일 '론칭 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클럽디 오아시스는 부산 최대 규모의 해운대 바다와 이어지는 인피니티 풀, 200m 길이의 익사이팅한 튜브 슬라이드, 실내와 실외를 거쳐 흐르는 유수풀 등을 갖췄다. 5가지 테마의 찜질방과 파동석으로 만들어진 안티에이징을 돕는 면역공방, 노천탕, 프리미엄 캐빈 사우나는 물론 야간 풀파티까지 제공한다.
이노션 관계자는 "클럽디 오아시스만의 신선하고도 프리미엄한 분위기를 캠페인 영상 속에 충분히 녹여내고자 노력했다"며 "클럽디 오아시스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