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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관광재단은 전날 체결한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농심과 2024 서울빛초롱축제와 관련해 빛 조형물 제작·전시, 홍보부스 기획·운영, 관램객 대상 이벤트 운영 등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서울관광재단과 농심은 서울빛초롱축제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13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소울 랜턴: 서울, 빛을 놀이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서울빛초롱축제의 '빛의 서울산책' 구간에서는 농심의 대표 캐릭터 '너구리'와 주요 면제품에 관한 빛조형물, '빵부장' 캐릭터를 활용한 한지 등(燈)을 만나볼 수 있다.
청계천 장통교 교각 부근에서는 서울빛초롱축제 전시와 연계한 농심 브랜드의 홍보 부스가 운영된다. 홍보 부스에서는 농심 브랜드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과 영상 등 전시가 마련됐다. 농심 브랜드 캐릭터 전시를 인스타그램에 인증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거울을 활용한 '셀카존' 체험 등도 진행된다.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서울의 대표 겨울 축제로 인정받은 서울빛초롱축제가 농심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농심과의 협업을 통해 'K-푸드와 K-라면'을 효과적으로 알려 한국의 맛과 문화 전파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