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노션, ‘2024 서울영상광고제’서 본상 8개 수상 쾌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10010005150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1. 10. 09:51

올해 최고상 그랑프리 수상
호소력 짙어 시청자들 호평
clip20250110093939
한화그룹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 캠페인./이노션
이노션이 국내 최고 권위의 영상 광고제인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총 8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10일 이노션은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를 수상하고 동시에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선정되는 등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노션은 2003년 처음 개최돼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서울영상광고제'에서 그랑프리 외에도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2개, 인기상 1개 등 본상 8개를 획득했다.

또한 전체 수상 점수 합산 시 최고 점수를 기록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선정됐다.

대한민국 유일한 영상 광고제인 '서울영상광고제'는 국내 최대 영상광고 전문 플랫폼 TVCF에 소개된 광고들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에 상을 수여한다.

이노션이 올해 최고상 그랑프리를 수상한 작품은 한화그룹의 기업PR 캠페인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이다. 해당 작품은 바다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이국적인 배경음악, 호소력 짙은 키 메시지로 국내외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이노션은 서든어택 '엄마, 아빠 미안해' 캠페인으로 디지털 부문 금상 및 TV 부문 인기상, 현대자동차 '캐스퍼 일렉트릭' 론칭 캠페인으로 TV 부문 은상, 쌤소나이트 코리아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롤리오' 캠페인으로 디지털 부문 은상, 번개장터 '모든 거래를 안전 거래로' 캠페인으로 TV 부문 동상,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캠페인으로 TV 부문 동상을 차지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2025년을 뜻깊은 수상으로 시작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이노션만의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와 혁신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영상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글로벌 무대에서도 꾸준히 주목받는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