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추억사진 공모 이벤트는 장미축제, 장미원 등 에버랜드에서 촬영한 사진이 있는 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장미축제40주년 #추억사진 #에버랜드로로티)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공모는 이날부터 이달 말까지 2주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witheverl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우수작으로 뽑힌 40명에게 올해 장미축제 초대권을 인당 2매씩 선물한다. 또 사진 속 인물과 배경이 움직이는 장미축제 스페셜 추억 영상도 제작해 장미축제 기간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LED 대형 스크린과 온라인에 공개할 예정이다. 스페셜 영상은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제작해 새로운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할아버지·할머니 때부터 어린 아이들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소중한 추억을 생생한 감동으로 재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에버랜드는 내달 16일부터 6월 15일까지 한 달간 720품종 300만 송이의 장미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장미축제 '에버랜드 로로티'를 개최한다. 에버랜드 소셜미디어에는 장미축제 개막을 한 달 앞두고 커다란 열쇠 구멍 사이로 화려한 장미가 보이는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Rose Garden Royal High Tea(Rrt)' 글귀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