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스타일링을 결합해 중장년층을 단장해 주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캠페인에는 중장년층이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외적 변신과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선사한다는 뜻을 담았다.
캠페인 기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으며 코웨이는 사연의 진정성과 캠페인 취지와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총 5명을 최종 당첨자로 선정했다.
당첨자에게는 맞춤형 패션·헤어 메이크오버와 함께 △비렉스체어 무빙형 △트리플체어 일반형 △페블체어 △안마의자 마인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 제품을 활용한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했다.
각 화보에는 세련된 스타일과 함께 비렉스가 제안하는 중장년 라이프스타일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캠페인에 참여한 진진연 씨는 "나이가 들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는데 이번 경험을 계기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며 "중장년층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주는 캠페인을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다시 돌아보는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당첨자들의 인터뷰 내용과 화보는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