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후지제록스, 상업용 흑백 고속인쇄기 ‘B9시리즈’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62601001362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8. 06. 26. 15:08

자사 흑백 고속인쇄기 최초 SIQA(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 기능 탑재
1
한국후제제록스 B9 시리즈(Series)./제공=한국후제제록스
한국후지제록스는 26일 ‘상업용 흑백 고속인쇄기 ‘B9 시리즈(B9 Series)’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상업용 인쇄기는 한정된 시간 내에 많은 양의 데이터를 인쇄해야 하므로 인쇄의 안정성과 높은 생산성을 함께 충족해야 한다. 후지제록스의 B9 시리즈는 전문 상업인쇄 시장뿐만 아니라 그래픽 시장과 사무실 등 상업용 흑백 고속인쇄기에 대한 수요를 맞추기 위해 출시됐다.

인쇄물 출력에는 용지의 양면 정합·이미지 위치 조정·농도 보정 등 여러 단계의 준비가 필요하다. 후지제록스는 기존 컬러 인쇄기에만 적용했던 자동 준비 기능인 ‘SIQA(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를 자사 최초로 흑백 고속인쇄기 B9 시리즈에도 탑재했다. 이로써 작업을 위한 기본 공정 단축은 물론, 분당 최대 136페이지를 연속 인쇄할 수 있어 높은 생산성을 확보할 수 있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인쇄 시장에서는 여전히 복사·출판·매뉴얼 등 경제성과 안정성을 높인 흑백 고속인쇄기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높다”며 “지난 5년 동안 고객의 신뢰와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한 D110, D125, D136 시리즈의 성공을 기반으로 생산성과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킨 B9 시리즈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