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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 디에이치는 입주 전 분양, 청약 정보, 입주 후 A/S, 홈 IoT, 커뮤니티 사용에 이르기까지 고객 여정에 따른 디에이치만의 프리미엄 특화 서비스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현대건설은 이와 함께 주거서비스도 차별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초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생활과 밀접한 세밀화된 서비스로 나에게 딱 맞춘 집이라는 안락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현대건설은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스마트홈 서비스를 강화한다. 조명이나 가전기기를 모바일과 차량에서 제어할 수 있도록했다. 또한 사용자에 따른 자동화 모드가 탑재돼 취침이나 외출 시 홈네트워크로 연동된 스마트 기기들이 일괄 실행된다. 생활과 밀접한 세심한 서비스도 특징이다. 선호하는 주차공간 알림이나 전기차 충전 현황까지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자 초대 기능을 통해 지인의 차량도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아울러 H 헬퍼를 이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배수구 막힘, 못 박기 같은 불편 해소부터 청소나 세차 같은 생활지원 서비스, 에어컨 필터 교체같은 정기관리도 가능하다.
마이 디에이치 앱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부터 공개되며, 용산구 한남동 한남4구역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한남4구역 시공권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