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새만금청, 군산마라톤서 내·외국인에 새만금 알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7010003947

글자크기

닫기

김민환 기자

승인 : 2025. 04. 07. 14:45

홍보부스 통한 투자유치IR 추진
"마라톤 통해 새만금 발전 알려 기뻐"
마라톤01
마라톤에 출전한 새만금개발청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새만금개발청
새만금개발청은 지난 6일 군산시 일원에서 열린 '2025군산새만금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내·외국인들에게 새만금을 소개하는 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군산새만금마라톤 대회는 올해로 19회째 국내 마라토너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군산의 대표적인 대회로, 새만금개발청은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만금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홍보에 적극 나섰다.

새만금개발청에서 설치한 홍보부스에서는 포토존, 상품 룰렛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대회 출전자를 비롯해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새만금 SNS를 팔로우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에 △#새만금 화이팅 △#2036 하계 올림픽 유치 기원 등 새만금을 알리는 해시태그에 동참했으며 무선이어폰, 상품권, 손 선풍기 등 다양한 상품을 얻는 행운을 가지기도 했다.

또 새만금개발청 직원 10여 명이 마라톤에 출전해 한 명의 낙오자 없이 모두 완주하는 쾌거를 이뤘다.

마라톤 대회장을 찾은 조홍남 새만금개발청 차장은 "이번 마라톤 대회를 통해 새만금의 발전을 알리고, 건강한 도전 정신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민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