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건세바이오텍, 3중 시너지 담은 ‘NMN 레스베라트롤 파이토-솔루션’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1001320273

글자크기

닫기

이효정 기자

승인 : 2025. 04. 22. 09:00

/건세바이오텍

미네랄 중금속 및 호르몬 기능 분석 기반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건세바이오텍이 미토콘드리아 에너지 대사와 항노화 기능을 동시에 고려한 신제품 ‘NMN 레스베라트롤 파이토-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NMN(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을 중심으로 레스베라트롤과 베타인의 3가지 핵심 식물성 성분을 배합해 NAD⁺ 생성과 재활용 과정을 강화하고 서투인(SIRTUIN) 활성화를 통해 노화 예방 및 미토콘드리아 대사 증진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건세바이오텍 개발팀은 “NMN-레스베라트롤-베타인 3중 시너지를 통한 “NAD+증가와 서투인 활성화, 메틸화 균형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수반되는 대사성문제, 난임 부부(남녀 모두)의 건강에 있어 핵심 요소”라며 “핵심 3가지 성분의 기능적 시너지를 극대화한 NMN 기반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건세바이오텍
회사 관계자는 “NMN 레스베라트롤 파이토-솔루션은 전 성분을 식물 유래 원료로 구성해 안전성과 체내 흡수율을 고려했다”며 “성별과 연령을 불문하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자연스러운 활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DNA복구, 미토콘드리아 대사 개선은 다양한 건강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난임병원 및 산부인과를 포함한 기존 거래처 병원, 약국을 시작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난임 병원 및 산부인과 인근 약국을 비롯해 건세바이오텍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효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