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직원 온라인 생중계 및 소통 프로그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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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전시회는 △혁신 소재 기술 △미래 성장 동력 기술 △시장 주도 기술 등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됐으며, 각 섹션은 대표 제품과 기술 사례 중심으로 구성돼 관람객이 실질적인 기술 성과와 적용 가능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주요 전시 품목은 경량화를 극대화한 '스텔스 도료', 친환경·고성능 배터리 시장을 겨냥한 우레탄 난연 몰딩제', '탄소 저감 건재용 도료', 'VOC 저감형 아크릴 수지' 등 미래 산업을 선도할 13종의 혁신 기술과 차세대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날 전시회에서는 그룹사 전 임직원 대상 온라인 생중계 및 양방향 소통 프로그램도 병행됐다. 임직원들은 실시간 질의응답, 기술 체험 영상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기술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
방양국 노루페인트 연구소장은 "기술 혁신은 노루그룹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가는 가장 중요한 열쇠"라며 "이번 전시회는 단순히 신제품 발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지향하는 친환경, 고기능성, 미래형 기술 중심의 전략을 구체적으로 공유하는 자리"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