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육동한 춘천시장,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 직원 격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4010006541

글자크기

닫기

춘천 장은기 기자

승인 : 2025. 05. 14. 17:55

“압도적 지지로 유치 성공… 춘천, 세계 태권도 중심으로 도약”
250514 육동한 춘천시장,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 직원 격려-1
육동한 춘천시장이 14일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 사무실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춘천시
강원 춘천시가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에 성공한 가운데 육동한 춘천시장이 14일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 사무실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육 시장은 "짧은 시간 안에, 후발주자라는 불리함 속에서도 압도적인 투표 결과로 유치에 성공했다"며 "또 하나 큰 업적을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세상 일에는 도전과 굴곡이 따르지만, 마음을 합하고 정성을 다하면 못 이룰 일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라며 "저도 반신반의했지만, 우리는 늘 해냈고, 이번에도 그 믿음이 맞았다"고 강조했다.

육 시장은 또 "이제는 대회를 완벽하게 준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춘천이 세계 태권도 중심으로 도약하는 과정을 만들어가야 할 때"라며 "레저·엑스포츠와 연계한 세계적인 태권도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한편, 춘천시는 조직위와 함께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레저·스포츠 인프라와 연계한 국제 스포츠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