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나은행, 현대백화점과 콜라보…4% 금리 ‘더현대하나더 적금’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5010006846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5. 15. 09:17

금융·비금융 혜택 주는 연 4% 적금…최대 100만원 납입
"금융·비금융 아우르는 협업 통해 손님들에 혜택 제공 노력"
하나은행 더현대하나더 적금
이호성 하나은행장(오른쪽)이 14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열린 현대백화점과의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현대백화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더현대하나더 적금' 출시 등 금융과 비금융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더현대하나더 적금은 금리우대 쿠폰 등을 통해 최대 연 4%의 금리가 적용된다. 가입금액은 매월 최대 100만원까지로, 만기는 6개월이다.

특히 이 적금에 가입하면 매월 적금 납입 여부에 따라 6회에 걸쳐 커피 쿠폰과 더현대 전시회 할인, 백화점 포인트 등 현대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비금융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앱을 통해 적금 가입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호성 행장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양사의 손님들을 위해 금융과 비금융 혜택을 결합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협업을 통해 손님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