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반위, SK매직과 협력사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201000151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7. 03. 08:00

SK매직 3년간 약 100억 규모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
'공정한 성장 위한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 체결
1
강석현 매직칼라 대표, 권정열 SK매직 생산·개발 본부장, 곽재욱 동반위 운영처장, 정호채 휴먼필텍 대표가 지난 2일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SK매직 화성캠퍼스에서 열린 '공정한 성장을 위한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반성장위원회는 SK매직과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SK매직 화성캠퍼스에서 '공정한 성장을 위한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중소기업간 격차 해소와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이 자율적으로 선택해 운영하는 상생협력 프로그램이다.

SK매직은 이번 협약 체결로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제값주기·제때주기·상생결제로 주기) 준수와 3년간 협력 중소기업에게 100억원 규모의 지원 프로그램 운영을 약속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으로 SK매직은 협력 중소기업 임직원의 복리후생을 위해 출퇴근버스를 운영하고 협력사 안전관리를 위한 교육, 안전교육장 지원, 사업장 위험성 평가 지원·동반성장펀드를 운영한다.

곽재욱 동반위 운영처장은 "대·중소기업간 격차가 확대되는 가운데 SK매직의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 참여에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이 현장에서 실질적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