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요리의 시작 돕는 '프라이머리 도마세트'
도마 3종·스마트 콜렉터·전용 거치대로 구성
스마트 콜렉터, 재료 흘릴 걱정 없이 옮길 수 있어
|
특히 소비자를 향한 배려까지 모두 갖춰 더운 여름날의 집안일까지 모두 도와줄 뿐만 아니라 주방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색깔로 일상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테팔은 자유로운 움직임과 강력한 스팀으로 완벽한 다림질을 돕는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를 출시했다. 신제품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는 코드 걸림이 없어 어떤 방향으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30초의 짧은 예열 시간으로 분당 220g의 초강력 스팀을 분사해 완벽한 다림질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연속 스팀 기능이 있어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분당 40g의 스팀을 고르게 분사해 효율적인 다림질이 가능하다. 테팔 관계자는 "스크래치에 강한 세라믹 열판으로 다양한 소재를 부드럽게 다릴 수 있으며, 다리미 본체는 960g의 초경량이라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목 부담이 적다"고 설명했다.
또 최대 250㎖의 물통 용량과 넓은 물 주입구, 이중 누수 방지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8분 후 전원이 꺼지는 자동 전원 차단과 의류의 좁은 부분도 섬세하게 다릴 수 있는 포인트 팁 등 다양한 기능들도 눈에 띈다. 이외에도 다리미와 거치대를 고정하는 '이지 락 잠금 장치'가 있어 다리미 이동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고 테팔 측은 덧붙였다.
|
테팔은 또 편리하고 위생적인 식재료 손질을 통해 요리의 시작을 돕는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도 출시했다. 신제품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는 실용적인 양면 도마 3종과 재료를 쉽게 옮길 수 있는 스마트 콜렉터, 전용 거치대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에서 눈 여겨 볼 부분은 스마트 콜렉터다. 테팔 관계자는 "도마 하단에 끼워 사용하는 스마트 콜렉터는 손질한 재료를 옆으로 밀어 담기만 하면 돼 재료를 흘릴 걱정 없이 깔끔하게 옮길 수 있다"며 "재료 손질 후 남은 껍질과 씨앗 등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양면 도마 3종과 모두 호환돼 실용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세트에 포함된 양면 도마는 △채소용 대형 도마(민트) △해산물용 중형 도마(베이지) △육류용 중형 도마(라이트 브라운) 세 종류로, 재료에 따라 각각 사용할 수 있어 교차 오염을 방지하고 위생적인 요리를 돕는다. 도마에는 액체 흐름 방지 홈이 적용되어 있어 주방을 더욱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양면 각 모서리에는 미끄러짐 방지 실리콘 패드를 적용해 도마 밀림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구성된 슬림한 디자인의 전용 거치대는 도마를 가로나 세로 방향으로 모두 거치 가능해 좁은 주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든 구성품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도 높다고 테팔 측은 덧붙였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테팔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는 소비자들이 요리를 하면서 겪는 작은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담긴 제품"이라며 "도마 본연의 기능은 물론, 감성적인 컬러를 더해 감각적인 주방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요리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