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샘, 프리미엄 매트리스 ‘포시즌’ 리뉴얼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001000933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8. 20. 09:34

‘블랙 T 스프링’ 포시즌 전 제품 적용
1
한샘 프리미엄 매트리스 포시즌 이미지.
한샘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모델 '포시즌'의 전 상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은 매트리스 분야의 제품 경쟁력과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핵심 모델인 포시즌의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스펙 업그레이드 △상품 디자인 변경 △BI(Brand Identity) 변경 △상품명 재정비 등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병행해 포시즌 매트리스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한샘은 독자적인 기술인 '블랙(Black) T 스프링'을 전 라인업에 확대 적용했다. 블랙 T 스프링은 1000도 이상의 고온 기름으로 담금질한 오일 템퍼드(Oil-Tempered) 강선으로 제작했다. 또한 한샘의 특허 설계인 그라데이션 스프링 구조를 적용했다. 하나의 스프링 내에 부드럽게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컴포트 존'과 단단한 지지력을 갖춘 '서포트 존'을 다양한 방식으로 배치해 각 매트리스 별 경도에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포시즌 6, 7 상품에는 스마트한 온도반응성 상변화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온도로 조절해주는 '클리마(Clima) 시스템'이 적용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포시즌 매트리스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수면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매트리스로서의 가치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