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바디프랜드, ‘건강수명 충전소’ 팝업스토어 전국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001000943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8. 20. 10:51

헬스케어로봇 체험존 등 구성
1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 내 바디프랜드 건강수명 충전소 이미지.
바디프랜드는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에 팝업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 운영을 시작하고 이를 전국 주요 거점으로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건강수명 충전소는 바디프랜드 사명(mission)인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에서 착안한 체험형 공간이다. 고객의 건강수명을 늘리기 위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제품들을 고객이 가까이서 경험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건강수명 충전소 팝업스토어는 지난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6일간 총 체험객만 2380명이 다녀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헬스케어로봇 체험존 △마사지소파 체험존 △미니(소형 마사지기)존 △이벤트존 △고객상담존으로 구성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도 건강수명 충전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10월까지 수원 동탄, 부산, 광주 등지로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선 게릴라 형식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바디프랜드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확인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운영 확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