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고객 5000명 머그잔 증정
추첨 통해 커피 쿠폰·커피머신 추가 증정
|
7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전시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드라이브 더 챔피언 시승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일렉트로 팝 로장주 머그잔을 증정한다.
르노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시승을 신청하고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3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한 고객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고급 커피머신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의 '올해의 SUV' 3관왕을 기념하는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이달 그랑 콜레오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권을 제공 받고 전월 대비 1% 이상 이율을 낮춘 3.3% 할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가솔린 모델의 경우 특별 대상 차량 혜택, 5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 혜택, 판매 전시장별 특별 프로모션, 1회 기준 재구매 혜택 등을 모두 적용하면 최대 130만 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랑 콜레오스는 강력한 성능과 효율적인 연비, 최첨단 편의·안전 기능, 초고강도 고품질 소재를 적용해 구현한 뛰어난 안전성으로 국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월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 '올해의 내연기관 SUV'를 동시에 수상했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KAJA)의 '올해의 SUV', 중앙일보 올해의 차 '올해의 SUV'까지 거머쥐며 2025년 '올해의 SUV' 통합 챔피언에 올랐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그랑 콜레오스가 2025년 '올해의 SUV' 3관왕을 차지하며 성능에 대한 전문가들의 검증까지 마쳤다"며 "이를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그랑 콜레오스의 우수한 성능, 다양한 기능과 매력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전국 전시장에서 열리는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