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딜러들과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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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KGM에 따르면 지난달 28일(현지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다목적 전시공간인 'HALLE 45'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권교원 KGM 해외사업본부장과 이강 디자인센터본부장을 비롯해 현지 102개 딜러 158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유럽 판매법인의 본격적인 사업 추진 전략에 맞춰 KGM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중장기 제품 운영 계획, 올해 판매 및 마케팅 전략 등 전반적인 독일 시장 운영 방향과 전략에 대해 현지 딜러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공식적인 유럽시장 론칭 전에 액티언과 함께 이달 중 국내 출시 예정인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을 선보였다. 토레스와 토레스 EVX, 렉스턴, 티볼리 등 KGM 제품을 딜러들에게 다시 한번 소개하기도 했다.
KGM은 지난해 독일에 유럽 직영 판매법인을 새롭게 설치했다. 현지 마케팅과 판매 그리고 고객 관리 및 서비스까지 전방위 사업 체계를 통해 신차 등의 순차적인 론칭은 물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독일은 물론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KGM 관계자는 "행사에 참석한 딜러들이 액티언과 무쏘 EV는 물론 토레스와 토레스 EVX 등의 상품성에 큰 만족감을 보였다"며 "독일은 유럽 최대 자동차 시장으로 주변 시장에 대한 영향력이 매우 큰 만큼 이번 딜러 콘퍼런스를 시작으로 신제품 론칭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독일은 물론 유럽시장에 대한 공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