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녕군, 온 가족이 즐기는 ‘어린이날 대축제’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4010014697

글자크기

닫기

창녕 오성환 기자

승인 : 2025. 04. 24. 16:27

인형극, 버블매직쇼, 댄스 공연 등 풍성
어린이날 대축제 개최2
지난해 어린이날 행사에서 성낙인 군수가 체험 부스 등을 방문해 어린이들을 축하하고 있다. /창녕군
경남 창녕군아동위원협의회는 오는 5월 5일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2025 창녕군 어린이날 대축제'를 창녕군민체육관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과 기념식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어울림 마당, 체험행사, 경품추첨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어린이 사물놀이 공연을 비롯해 모범어린이 및 아동복지 유공자 표창, 어린이헌장 낭독, 어린이날 노래 제창 등이 진행되며, 인형극, 버블매직쇼, 댄스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창녕군 어린이날 대축제 개최
오는 내달 5일 창녕군민체육관 광장에서 개최하는 '창녕군 어린이날 대축제' 홍보 포스터. /창녕군아동협의회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놀이터 △전통놀이마당 △가족안전119소방체험 △키링·바람개비·비즈팔찌·입욕제 만들기 △인생네컷 사진촬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지역 사회단체가 참여해 유부초밥, 주먹밥, 짜장밥, 떡볶이, 솜사탕, 슬러시 등 먹거리 부스를 운영하며 어린이들에게 간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소순 회장은 "어린이들이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시설물 점검, 안전관리요원 배치, 종합상황실 운영, 응급의료소 및 구급차 배치 등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