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장원영과 함께 진행
|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높은 습도와 무더위로 모발이 쉽게 부스스해지는 여름철, 소비자들이 열 손상 없이 찰랑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된 시즌 한정 캠페인이다. 다이슨코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헤어 디바이스 앰배서더 장원영과 함께한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의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이고 보상 판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다이슨 최초의 '웻 앤 드라이(Wet & Dry)' 스트레이트너로 수분감 있는 모발을 말리는 동시에 열 손상 없이 찰랑이는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열판 고데기와는 달리 마주보는 두 개의 바(bar) 사이에서 정밀하게 분사되는 고압 기류를 활용해 젖은 모발을 건조하며 곧게 펴주기 때문이다.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실제 스타일링 시간을 약 35% 단축할 수 있어 여름철 실용성과 편의성을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다이슨은 이번 캠페인에서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의 컬러 2종 △세라믹 핑크/로즈 골드 △재스퍼 플럼을 선보인다. 두 컬러 모두 색상과 마감재에 대한 다이슨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 끝에 완성된 결과물로, 각각 은은한 핑크 톤과 깊이 있는 보랏빛이 강조된 세련되고 우아한 미감을 자랑한다.
보상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열판 스트레이트 기기를 반납하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구매 시 역대 최대 할인 폭인 20만 원 할인과 기기 전용 스탠드 제공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다이슨 스토어 및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신청 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