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파세코, 신개념 일자형 휴대용 선풍기 ‘핸디팬 플렉스’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2010001502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7. 02. 16:49

초소형 일자형 본체에 꺾이는 헤드 적용
강력한 풍량에 포켓 등 부담 없이 소지 가능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20시간 연속 사용 가능
파세코 핸디팬 플렉스
파세코 핸디팬 플렉스./파세코
종합가전기업 파세코가 틀을 깬 설계로 차별화를 꾀한 일자형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 '핸디팬 플렉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핸디팬 플렉스'는 기존 손선풍기와는 확연히 다른 구조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일자형 본체에 각도 조절이 가능한 회전식 헤드를 적용해 외형과 사용 방식 모두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 시에는 본체의 헤드를 위로 들어올려 원하는 방향으로 바람을 보낼 수 있다. 헤드는 20도부터 90도까지 조절 가능해, 책상 위에 세워 두거나 이동 중에도 다양한 각도로 바람을 섬세하게 맞출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본체와 일체감을 이루는 실루엣으로 접혀 휴대가 간편하다. 전체 길이가 성인의 한 뼘도 되지 않는 15.5㎝, 무게는 175g에 불과해, 부담 없이 일상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만족도까지 높였다. 알루미늄 소재의 본체가 손에 닿는 촉감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배가하고, 동시에 뛰어난 열전도율과 내구성으로 고품질의 가치를 살려준다. 여기에 은은한 펄감의 '스노우 화이트', 부드러운 로즈 톤의 '세피아 로즈' 두 가지 컬러가 프리미엄 감성을 극대화했다.

기능 면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2.7W의 저전력 BLDC 모터와 다섯 개의 날개가 결합돼 최대 분당 1만5500회에 달하는 고속 회전을 구현하며 작지만 강력한 풍량을 만들어낸다. 49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12W 고속 충전도 지원해 충전 효율을 높였다. 또한 외출 시 스마트폰 등 소형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갖춰, 여름철 휴대용 선풍기 그 이상의 활용도를 제공한다.

전용 보관 파우치, 손목 스트랩, 청소용 솔, C타입 양방향 충전 케이블 등 기본 구성품도 실용성과 휴대 편의성을 고려해 알차게 구성됐다.

파세코 핸디팬 플렉스는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파세코 관계자는 "핸디팬 플렉스는 단순히 작고 가벼운 선풍기를 넘어 일상에서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고정된 틀을 깬 디자인으로 여름철 휴대용 가전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세코 핸디팬 플렉스
파세코 핸디팬 플렉스./파세코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