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생 여정에 함께… 정서적 연결 위한 브랜드 캠페인
|
이번 캠페인은 질병의 진단부터 치료, 회복, 경제적 어려움까지 개인이 겪는 모든 경험에 대해 자유롭게 서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라이나생명 고객이 아니더라도 질병을 겪고 회복한 경험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이 제공되며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공모된 사연은 오는 9월 라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나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후기 공모를 넘어 건강을 회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서로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도 공식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라이나생명과 고객의 관계가 가입과 청구에서 끝나지 않고 고객의 인생 여정에 언제나 함께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야기를 귀 기울이며 정서적 연결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