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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384개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5개 분야에 대해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평가한 것으로 공단은 92.53점을 받아 기초환경시설공단 중 최고 득점으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평균인 85.19점보다 7.34점이 높은 점수이며 신설 공기업이 2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경우는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합천군시설관리공단의 성공적인 고객만족도 달성에는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이 중요한 역할을 했고 공단은 주민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과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상생하는 관계를 유지해 지역 주민들과의 신뢰를 쌓아왔으며 그 신뢰가 고객만족도의 상승으로 이어졌다.
합천군시설관리공단은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라는 영광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수일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성과는 주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노력 덕분에 이룬 결과"이며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해 지역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