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는 상큼한 매력의 '엔믹스' 해원과 함께 '스팍클링하게 깬다!'는 유쾌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탄산 특유의 톡 쏘는 청량함과 상큼한 맛, 숙취해소 기능까지 한번에 담아 재치있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엔믹스 해원은 지난해 말부터 '컨디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제품의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HK이노엔 H&B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칼로리 걱정을 낮춘 제로 슈거와 맛있는 자몽 맛을 원하는 2039세대를 겨냥해 TV는 물론 디지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을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은 지난 5월 출시된 제품으로, 충북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숙취해소효과를 확인했다.
HK이노엔은 △컨디션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컨디션스틱 △컨디션환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까지 총 6개 라인업으로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소비자 취향을 공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