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에는 최대 60% 재방문 할인 혜택
숙박·액티비티·조식뷔페까지 한 번에 누리는 패키지
|
비발디파크는 지하 복합몰 '비바플렉스몰'을 중심으로 소노벨 A~D동, 소노캄, 소노펫, 워터파크 오션월드까지 실내로 연결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비가 오거나 폭염 등 야외 활동이 어려운 날에도 객실에서 다양한 부대시설과 식음업장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지하에 위치해 있는 비바플렉스몰은 축구장 6개를 합친 2만 6,000㎡(7865평) 규모의 대형 복합몰로 '사계절 내내 즐기는 복합레저공간'이라는 비발디파크의 콘셉트를 반영한 핵심 공간이다.
이곳에는 400평 규모의 대형 키즈테마파크 '앤트월드'를 비롯해 회전목마, 범퍼카 등 아이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놀이 시설은 물론, 세계적인 실내 카트 레이싱 센터 'K1스피드',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히어로즈', 볼링장, 탁구장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 액티비티 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 음식점, 카페, 사우나, 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하루 종일 비바플렉스몰에 머물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오션월드는 고대 이집트라는 이색적인 테마가 있는 총 12만6645㎡ 규모의 대형 워터파크다. 서핑마운트, 익스트림리버, 워터플렉스 등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실내외 어트랙션,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유수풀과 야외 노천탕 등 풍성한 즐길 요소를 갖추고 있어 시간 가는줄 모르고 신나는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오션월드는 소노벨, 소노캄, 소노펫 투숙객의 경우 객실에서 지하 통로를 이용해 오션월드 입구까지 바로 연결되고, 소노펠리체 투숙객을 위한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불편함 없이 이동할 수 있다.
장마철 특별 혜택으로, 비 오는 날 오션월드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재방문 시 최대 60% 할인 입장권과 함께 카바나, 썬베드, 구명조끼 할인권을 제공하는 '해피 레이니 데이' 이벤트도 7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제공되는 할인권은 11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기존 입장 시간 오전 9시보다 이른 오전 7시 30분부터 입장해 더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물놀이와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오션월드 얼리파크인' 패키지도 선택할 수 있다. 9월 13일까지 판매하는 해당 패키지는 9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1일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성수기 시즌에 오션월드에서 여유로운 피서를 즐기고 싶다면 '오션패스'로 인기 어트랙션 5종을 기다리지 않고 우선 탑승할 수 있다.
한편, 비발디파크의 숙박과 다양한 부대 시설을 함께 구성해 취향에 따라 맞춤형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됐다. '비발디파크 썸머 베케이션' 패키지는 대인 2인, 소인 1인 기준 상품으로 △비발디파크 객실(소노펠리체, 소노벨, 소노캄, 소노펫) 1박 △조식뷔페,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 △회전목마, 범퍼카, 레전드히어로즈, 곤돌라 중 택3 액티비티 이용권이 포함되며, 정상가 기준 최대 56% 할인 혜택을 담았다.?
판매 및 이용 기간은 오는 8월 23일까지며,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에게는 조식뷔페 및 주요 부대시설 할인권을 체크인시 추가로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