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립, 크보빵 출시 3일만에 100만개 팔려…역대 최단 기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3010011845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3. 23. 10:10

신제품 9종…띠부씰 215종 무작위 동봉
'크보빵 드래프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삼립_크보빵 출시 3일 만에 100만 봉 돌파…역대 최단 기록_20250323
삼립은 '크보빵(KBO빵)'이 출시 3일만에 1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삼립이 출시한 신제품 중 역대 최단기간이다.

지난 20일 출시 후 온라인에 '크보빵 오픈런', '띠부깡(빵 속에 띠부씰을 까는 행위)', '드래프트 라인업 인증' 등 다양한 후기가 올라오며 반응이 뜨겁다. 특히 지난 1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한 사전예약판매는 하루만에 품절됐다.

크보빵은 'KBO 리그'와 협업해 9개 구단의 특징을 담은 신제품이다.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라이온즈 블루베리 페스츄리', '트윈스 쌍둥이 딸기샌드', '베어스 곰발바닥 꿀빵', '위즈 빅또리 초코바닐라 샌드', '랜더스 소금버터 우주선빵', '이글스 이글이글 핫투움바 브레드', '다이노스 공룡알 흑임자 컵케익', '히어로즈 영웅필승 자색고구마팡' 등 총 9종이다.

제품 속에 구단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 국가대표 라인업이 포함된 띠부씰 215종을 무작위로 담았다.

삼립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보빵 드래프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의 선수를 뽑아 나만의 드래프트 라인업을 완성하는 '나만의 드래프트 라인업 이벤트'와 제품 관련 퀴즈를 맞히는 '크보빵 홈런 찬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